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유니드컴즈 구성원이 직접 소개하는 '우리 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봇스토어팀

봇스토어팀

PM Sheyla

"팀의 성장은 팀워크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해요. 저희 업무 방식처럼 말이죠. 팀의 목표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소속감을 가지며 모두가 하나의 단위로 일할 수 있도록 합을 맞춰나갈 생각이에요."

Link팀

Link팀

CMO Harold

"Link 팀은 제휴사들 간에 자사 서비스 노출 협의 및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집중해서 고민하고 있어요. 앞으로는 국내를 비롯한 해외까지 제휴사의 범위를 넓혀서 회사의 성장을 도울 거예요."

스마트스킨DT팀

스마트스킨DT팀

팀장 Jay

"저희 팀은 TF 형태로 조직되어 있어 팀을 정식으로 온보딩 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할 계획이에요. 이커머스 안에 의류, 레저 등 다양한 산업 군의 범위를 넓혀가면서 팀의 포트폴리오를 쌓아 나갈 거예요"

그로스팀

그로스팀

팀장 Preddy

"고객 여정의 모든 순간은 콘텐츠가 결정한다고 생각해요. 킵그로우에 존재하는 모든 콘텐츠들을 만들어 내는 일이 저희 그로스 팀의 역할이죠."

CX팀

CX팀

팀장 Ted

"CX 팀은 킵그로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닿아 있는 모든 부분에 관여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긍정적인 결정을 만들어 내도록 전 부서를 기웃거리는 오지라퍼라고 이해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회계팀

회계팀

CEO Harry

"숫자는 거짓말하지 않잖아요. 좋은 결과에 대해서는 더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실패한 결과에 대해서는 유관 관계자들과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더 나은 결과를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게 저희 팀의 역할이기도 해요."

CRAM팀

CRAM팀

팀장 Sean

"지금 하고 있는 업무처럼 고객 여정에 따른 전략과 콘텐츠에 집중하는 거예요. 앞으로도 다양한 실험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관통하는 콘텐츠를 만들 예정입니다."

광고팀

광고팀

팀장 Guevara

"저희 팀의 강점인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을 함께 진행하여 광고주의 매출 증가를 위한 다양한 고민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팀은 단순히 광고만 집행하는 팀이 아니라고 이해해 주시면 좋아요."